다락 케어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다락 케어는 미니창고 계약 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상 서비스입니다. 월 9,900원의 추가 비용으로 시설 사고 발생 시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방법: 1) 일반 계약 : 결제창에서 다락 케어 가입 여부를 선택해주세요. 2) 사전 예약 : 사전 예약 시 3개월치가 선 결제됩니다. ※ 유의 사항 1) 지점별 운영 상황에 따라 가입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2) 현재 다락 케어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추후 기존 고객에게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3) 중도 환불은 불가하며, 해지 요청 시 다음 정기 결제일부터 자동 해지됩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락 케어가 무엇인가요?
다락 케어는 시설의 예상치 못한 사고로 인해 보관 물품에 피해가 발생했을 때,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소중한 물건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도록 다락이 책임지겠습니다. [주요 내용] 보상 금액: 최대 300만원 보상 대상: 시설 사고로 인한 물품 피해 가격: 월 9,000원 대상: 신규 고객 ※ 유의 사항 1) 다락 케어 미가입 시, 발생된 피해 복원 비용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2) 중도 환불은 불가하며, 해지 요청 시 다음 정기 결제일부터 자동 해지됩니다. 3) 피해 보상 한도가 300만원 초과될 경우, 300만원 한도 이내에서만 지원이 가능합니다. 4) 회원 귀책으로 인해, 발생된 피해는 지원이 불가하며, 회원은 회사에게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없습니다. 상기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락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DaLock Guide for Foreign Users
Please refer to the following URL for the guide to creating a DaLock account & renting a space at DaLock.DaLock Guide for Foreign Users
다락패밀리 멤버들과 더치페이 결제가 가능한가요?
다락패밀리 대표(계약자)가 계약 후 멤버를 초대해주어야 하며, 멤버들과 더치페이 결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락패밀리 이용 시 대표자에게 이용의 책임과 권한이 부여됩니다. (회사는 회원 간 분쟁에 대하여 개입하지 않습니다.)
이용약관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다락 홈페이지 하단에서 확인 가능하며,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다락 이용약관
앱 접속이 안됩니다.
1. 안드로이드 :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 해주세요. 그 후에도 원활하지 않을 경우 [설정 > 다락 앱 > 저장공간 > 캐시 삭제 > 데이터 삭제]를 하신 뒤 앱을 다시 시작해주세요. 2. 아이폰 : 앱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 해주세요. 안내드린 방법으로도 되지 않을 경우 오류 현상을 캡쳐 또는 녹화하여 다락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다락 카카오톡 문의하기
가입하기가 안됩니다.
상세주소를 입력해주셔야 가입하기가 활성화 됩니다. 도로명/지번 주소 밑에 상세주소 입력란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상세주소를 입력했어도 가입하기가 활성화되지 않을 경우 다락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다락 카카오톡 문의하기
회원탈퇴는 어디서 하나요?
1. 다락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수정] 에서 가능합니다. 2. 다락 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프로필 및 계정] 에서 가능합니다.
광고 메시지를 그만 받고 싶어요
다락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수정] 에서 마케팅 활용 동의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활용 미동의 시 다락에서 제공하는 신규 지점, 이벤트 및 다양한 콘텐츠 수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1. 다락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내 정보수정] 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다락 앱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프로필 및 계정] 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마이페이지 바로가기
법인으로도 가입할 수 있나요?
법인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담당자 이름과 연락처가 필요하니 가입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ID/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다락 홈페이지 또는 다락 앱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가입하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카오톡, 애플를 통해 가입한 경우 해당 사이트에서 ID와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법인 계정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앱 이용 변경 불가)
패키지는 어떤 사이즈를 이용해도 설치할 수 있나요?
선반과 행거의 사이즈에 따라서 계약한 유닛에 설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상품페이지에 기재된 사이즈와 유닛 사이즈를 비교하시어 구매 부탁드리며, 사이즈가 맞지 않아 설치가 어려울 경우 별도로 연락을 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사유로는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다락마켓 구경가기
다락마켓에서 사는 모든 제품은 유닛에 설치 가능한가요?
패키시 상품 외 다락에서 설치를 해드리는 것은 어렵습니다.다락마켓 구경가기
다락마켓은 미니창고 이용하는 고객들만 주문할 수 있나요?
미니창고, 다락이사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패키지 제품은 미니창고에 설치되는 상품으로 미니창고 이용 예정 고객분들만 구매 가능합니다.다락마켓 구경가기
다락마켓에서는 무엇을 판매하나요?
다락 종이박스, 선반 & 박스, 행거 & 옷걸이+커버 등 미니창고에서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들과 실 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및 가구 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락마켓 링크를 통해서 방문하시어 천천히 구경하셔도 좋습니다!다락마켓 구경가기
짐이 더 많아졌습니다. 어떻게 하죠?
늘어난 짐크기로 다시 견적이 진행되며, 금액이 추가됩니다. 만약 현장에서 짐이 늘어난 점을 확인한 경우 운송료의 경우 현장에서 수금할 수 있고, 보관료는 다락에서 별도로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보관일 연장이 필요한 경우 언제까지 연락드려야 하나요?
기존에 신청하였던 출고일 7일 전까지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변경한 일정은 운송 업체를 통하여 가능 여부 확인 후 확정 가능합니다.
분할 결제할 수 있나요?
보관 이사는 선결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사 견적의 비용을 모두 지불 후 이사 확정이 가능합니다.
보관 이사 결제 수단이 궁금합니다.
카드와 현금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다락운송 > 계약서 내역]에서 카드 결제 및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마이페이지 다락운송 바로가기
보관 이사 결제는 어디서 하나요?
보관 이사 결제는 알림톡 내에 기재된 링크로 접속하시거나, [마이페이지 > 다락운송 > 계약서 내역]에서 가능합니다.마이페이지 다락운송 바로가기
계약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보관 이사 견적 내역은 [마이페이지 > 다락운송 > 계약서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마이페이지 다락운송 바로가기
견적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보관 이사 견적 내역은 [마이페이지 > 다락운송 > 견적서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마이페이지 다락운송 바로가기
견적 내역을 받았습니다. 그 다음은 어떻게 하나요?
확인하신 견적 내역으로 이사 계약을 원하시는 경우 다락 카카오톡으로 접수해주시면 계약서를 생성하여 안내드립니다. 이사 계약을 위해서는 다락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다락 카카오톡 문의하기다락 가입하기
금액만 먼저 알수는 없나요? 금액을 알고 싶어요.
운송료와 보관료는 이삿짐 크기를 확인한 뒤에 안내가 가능합니다. [다락 홈페이지 > 이사 견적 신청]에서 무료 견적 신청을 부탁드리며, 이사 업체가 신청해주신 견적 내용을 확인하여 연락드려 자세한 상담을 해드릴 예정입니다. 보관료는 이사업체와 상담이 완료된 후에 견적 내용에 포함하여 함께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견적 신청을 했어요. 그 다음은 어떻게 하나요?
이사 업체가 신청해주신 견적 내용을 확인하여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이사 상담은 순차적으로 진행되오니 시간 양해 부탁드리며, 만약 이사 업체의 전화를 받지 못하신 경우 문자 또는 부재중 전화 기록을 확인하여 이사 업체로 다시 연락을 부탁드립니다.
보관 이사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보관 이사는 [다락 홈페이지 > 이사 견적 신청]에서 무료 견적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가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다락이사 바로가기
일 단위로 보관할 수 있나요?
일 단위로 보관이 가능합니다. 보관 이사의 보관료는 1일 금액과 보관 일수를 곱해 계산하여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포장이사도 가능한가요?
포장이사 가능합니다. 큰 이삿짐만 포장하고 운송하는 서비스인 반포장이사부터 포장된 이삿짐을 운송해드리는 일반이사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보관 이사도 실내 창고인가요?
보관 이사도 실내 창고에 보관하며, 방역과 24시간 온,습도 관리하며 쾌적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다락이사 바로가기
보관 이사와 미니창고는 어떻게 달라요?
보관 이사는 운송과 보관이 함께 포함된 서비스이며, 보관 중 안전한 보관을 위해서 보관이사 지점은 별도 방문이 어렵습니다. 미니창고는 원하는 지점과 사이즈를 직접 선택하실 수 있고, 계약 후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이 필요한 경우에는 픽업서비스를 통해 별도로 신청이 필요합니다.
보관 이사는 무엇인가요?
보관 이사는 운송과 보관을 함께 해드리는 이사로 이사 기간동안 실내 창고에서 짐을 안전하게 보관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다락이사 바로가기
사전예약하고 나서 계약은 어떻게 하나요?
지점 오픈일에 계약하실 수 있는 링크를 포함한 알림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알림톡을 못받으셨거나, 링크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락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지점안내]를 통해 계약할 수 있습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3개월 이내에 해지할 경우 환불 가능한가요?
사전예약은 3개월동안 의무 사용기간으로 중도 해지할 경우 보증금만 환불 가능합니다.
사전예약하고 계약할 때 결제 금액 확인해주세요.
사전예약은 의무 사용기간 3개월이 있어 계약을 해주실 때 3개월 이용료를 선납하고, 보증금을 함께 결제됩니다. 이 때 사전예약하며 결제했던 예약금 50,000원이 차감됩니다. 사전예약 계약 시 첫 결제 금액 : 보증금 + 3개월 이용료 - 예약금(50,000원)
사전예약 혜택은 언제까지 유효해요?
사전예약 혜택은 지점 오픈일 포함하여 7일 동안 유지되며, 미사용 시 취소가 어렵습니다.
사전예약 했는데 왜 할인이 적용 안되죠?
사전예약한 사이즈로 계약을 하셨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예약한 사이즈로 계약을 하시는 경우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취소 가능한가요?
지점 오픈 전일까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다락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다락 카카오톡 문의하기
사전예약한 사이즈 변경 가능한가요?
사전예약에 대한 사이즈 변경은 다락 카카오톡 채널를 통해 문의 부탁드리며, 유닛 수량이 마감되었을 경우 사이즈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다락 카카오톡 문의하기
사전예약한 지점 변경 가능한가요?
기존에 한 사전예약을 취소하고, 원하시는 지점으로 다시 사전예약을 해주세요. 다만, 사전예약 취소는 지점 오픈일 전일까지만 가능합니다.
사전예약한 지점은 언제 오픈하나요?
오픈일은 [지점안내 > 지점정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픈일은 천재지변, 시공사 등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예약금 100% 환불됩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내부에 휴지통이나 분리수거함이 있나요?
쾌적한 보관환경을 위해서 다락 내부에는 휴지통이 없으며, 폐기가 어렵습니다. 건물에도 폐기가 어려울 수 있으니 짐 정리하면서 생긴 쓰레기, 폐기물 등은 회수 부탁드립니다.
창고 도어락이 방전됐어요.
도어락 방전 시, 라운지에 있는 9v 건전지(사각 건전지)를 도어락에 10초 이상 접촉한 뒤 패드를 터치해주세요. 도어락 패드에 불이 들어오면 비밀번호를 입력 후 창고 문을 열어 라운지 내의 여분 건전지로 배터리를 교체해주세요. 만약 라운지에 여분의 배터리가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도어락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하죠?
도어락 비밀번호는 별도 기록이 되지 않아 확인이 어렵습니다. 방문 1~2주 전 다락 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도어락 초기화를 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지점을 방문하신 경우라면 다락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 부탁드리며, 운영 시간 외 방문하신 경우 바로 도움을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변경한 비밀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기록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 알려주세요.
도어락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계약 후 다락 앱 '다락이용' 메뉴 하단 '유닛 도어락 설정 방법'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무료 주차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 주차, 주차 정산 방법은 지점 별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주차 관련한 정보와 주차 이용 방법은 [지점안내 > 지점정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지점 위치는 어디에 있나요?
지점 위치는 [지점 안내]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네이버맵, 카카오맵 등에서도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원하는 사이즈가 없는데 예약할 수 있나요?
계약은 선착순으로 진행되고 있어 예약은 어렵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다락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공실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지점 안에 있는데 경비가 되었어요! 어떻게 해요?
움직임이 감지가 잘 되지 않을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지점 경비가 될 수 있습니다. 지점 외부에서 출입했던 방법을 다시 해주시면 경비가 해제됩니다. 만약 경비가 해제되지 않을 경우 다락 고객센터 또는 보안업체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금지 행위를 알려주세요.
1. 회사가 보관물품 보안 및 확인을 위해 제공한 시설물 CCTV 영상을 녹화, 편집, 재생산, 배포,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2. 회사 동의 없이 본 약관 및 신청서를 포함한 회사 영업과 관련된 모든 자료(사진, 문서 등)를 외부에 유출하거나 온라인 또는 기타 공적인 장소에 공개, 또는 제3자에게 전달, 또는 도용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등의 행위 3. 이용자가 계약한 시설물 외에, 출입 통로, 복도, 리셉션, 라운지, 엘리베이터 등의 공용 공간에 물품을 폐기, 적재 및 방치하거나, 내부 천장 구조물(메쉬망 또는 통풍시설)에 보관물품을 접촉시키는 행위 4. 흡연, 음주, 고성방가, 풍기 문란, 위험 물질 반입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 5. 이용자 및 공동 이용자 외의 출입 또는 반려견 등의 동물을 동반하여 출입하는 행위 6.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거나, 위법적 행위를 포함한 회사에 영업 손실을 끼칠 수 있는 기타 행위 7. 이용자가 회사 시설물이 위치한 건물 또는 주차시설의 규정(차량 진입 제한, 사용방법 등)을 지키지 않는 행위 8. 회사에 허가받지 않은 각종 전열 기기, 전동 기구, 화기, 액체류를 사용하는 행위 9. 회사의 시설물 및 회사의 시설물이 속한 건물의 공용공간에 쓰레기 및 오염물질을 버리는 행위 10. 시설 내에서 숙식 및 숙박을 하는 행위 11. 이 외에 회사의 영업행위를 방해하거나 타 이용자 및 시설에 피해를 주는 모든 행위 금지행위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다락 이용약관 제 20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다락 이용약관👉🏻 유튜브에서 보기
보관 금지 물품 알려주세요.
1. 상온에서 변질 및 부패할 수 있으며, 냄새 등 보관시설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품 (음식물, 외부 해충 및 이물질의 유입 위험이 있는 물품 등) 2. 보관시설물의 온/습도 등 보관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물품 (발열 물품, 기타 화합물, 제/가습 용품, 전자기성 물품 등) 3. 불법적 내용을 포함한 물품 (총기, 화기류, 도난품, 약품, 도난 물품 등) 4. 폭발 및 인화성 물품 (폭발물, 부탄가스, 휘발성 물품, 알코올, 신나, 스프레이, 폭죽, 라이터 등) 5. 동/식물, 드라이플라워, 액체류 및 젖은 의류 등 곰팡이와 온습도 변화를 유발할 수 있는 모든 물품 또는 용기 6. 현금, 유가증권, 귀금속, 사치품,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예술품 및 기타 대체 불가능한 물품 7. 방사능 등 인체 유해 물질 8. 이용자의 소유 권한 여부가 불확실하거나 불법적인 사건에 연루된 물품 9. 보관시설물 및 건물과 타 이용자(타 이용자의 보관물품 포함)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및 기타 회사와 협의가 필요한 물품 10. 재상 불가 상품 (인감도장, 긴급한 각종 서류, 원서, 기일 내 미도착 시 가치 소멸상품 11. 규격 초과의 상품 보관금지 물품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다락 이용약관 제 19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다락 이용약관
지점 운영시간이 있나요?
미니창고는 365일, 24시간 운영을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건물 사정으로 지점 운영시간이나 각 출입문의 이용 가능시간이 정해져 있을 수 있습니다. 방문 전 [지점안내 > 지점정보] 를 통해서 사전확인 후 방문하시길 권장드립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폐기물 버리는 곳이 있나요?
지점 내부에는 폐기가 어렵습니다. 가져오신 물품, 포장이나 이동 중 발생한 쓰레기는 모두 회수해주셔야 하며, 무단으로 폐기할 경우 폐기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지점에 카트가 있나요?
카트와 사다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지만, 외부로 이동은 어려우며, 사용이 끝나면 제자리에 보관을 부탁드립니다.
유닛에 구성품(선반, 행거봉)이 있을 경우 위치를 변경해도 되나요?
변경하셔도 괜찮습니다. 계약 종료 시 구성품들의 위치를 복원한 뒤에 종료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유닛에 구성품(선반, 행거봉)이 있을 경우 제거할 수 있나요?
유닛 구성품 이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제거하여 이용해주셔도 됩니다. 계약 종료 시 유닛을 복원해주셔야 하여 이용하시는 동안 유닛 내부에 함께 보관 부탁드립니다.
유닛에 구성품(선반, 행거봉)이 있을 경우 추가할 수 있나요?
기본적으로 제공해드리는 구성품 외에 추가는 어렵습니다. 만약 필요하신 경우 이동형 선반 또는 이동형 행거 등을 직접 구비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현재 이용하고 있는 지점에서 택배를 받을 수 있나요?
미니창고는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어 택배는 지점 앞으로 배송이 됩니다.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수령하셔야 하며, 초과될 경우 폐기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서 택배 분실 또는 훼손될 경우 다락에서 별도 확인과 책임을 지지 않으니 참고하시어 택배를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계약하고 당일부터 이용 가능해요?
계약하신 이용시작일을 기준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시작일이 당일일 경우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처음 지점 이용 시 어려움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계약하고 지점 출입은 어떻게 해요?
미니창고 다락 앱을 다운로드 후 [다락 이용] 메뉴를 사용해주세요. 다락 앱에서 계약 한 지점의 출입 방법에 따라 안내되니 내용을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투어 시간 변경 (또는 취소) 가능한가요?
투어 신청은 지점당 1회만 신청 가능하며, 신청 즉시 후 1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투어 신청 후 진행하지 못하셨다면, 다른 지점을 통해 투어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또한, 이용 시간이 지나면 출입 권한이 없어지기 때문에 취소 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모든 지점이 투어가 가능한가요?
다락 앱/웹 내 투어 신청이 가능한 지점에 한해서만 1시간 투어가 가능합니다. 일부 지점은 지점 상황에 따라 투어가 불가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유의사항 지점 내 유닛이 모두 계약 중이라면, 유닛 내부 확인이 어렵습니다. 투어 신청은 지점당 1회만 신청 가능하며, 추가 신청은 불가합니다. 계약 고민이되시거나 확인하고 싶은 부분이 있으실 경우, 지점을 투어해보시고 다락을 이용해보세요.지점안내 바로가기
다락패밀리로 등록하면 계약자와 동일해지는 건가요?
다락패밀리 멤버로 등록 시, 지점 출입 및 이용은 다락패밀리 대표(계약자)와 동일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계약 상세 내용 확인 및 계약 변경, 계약 종료는 다락패밀리 대표만 가능합니다. 다락패밀리 이용 시 대표자에게 이용의 책임과 권한이 부여됩니다. (회사는 회원 간 분쟁에 대하여 개입하지 않습니다.)
다락패밀리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1. 다락패밀리로 등록할 멤버도 다락에 회원가입 해주세요. 2. 다락패밀리 대표(계약자)가 [다락앱]-[마이페이지]-[다락 이용 정보]-[다락패밀리]에서 멤버를 추가/내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 유의 사항 다락패밀리는 추가 회원 1인당 5,000원의 비용이 매월 발생됩니다. 다락 계약 종료시 다락패밀리 대표와 멤버 모두 이용이 제한됩니다. 이용 유닛 당 패밀리 멤버 추가 횟수는 5회로 제한됩니다.
다락패밀리는 몇명까지 가능해요?
다락패밀리는 대표 회원 제외 3명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 유의 사항 다락패밀리는 추가 회원 1인당 5,000원의 비용이 매월 발생됩니다. 다락 계약 종료시 다락패밀리 대표와 멤버 모두 이용이 제한됩니다. 이용 유닛 당 패밀리 멤버 추가 횟수는 5회로 제한됩니다.
픽업서비스 일정은 어떻게 되요? 제가 신청한 일정으로 가능한가요?
픽업서비스는 신청한 날의 다음날부터 지정 가능하며,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신청해주세요. 다만, 운송 업체 일정 상의 이유로 픽업서비스 시간 또는 일자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5호박스에 꼭 넣어야 하는 건가요? 짐크기를 어떻게 정해요?
신청화면에서 보여드리는 우체국 5호 박스는 예시로 고객님이 실제 맡기시는 짐 크기를 상자 개수로 표현해주세요. 예를 들어, 물품의 높이가 70cm이면 우체국 5호 박스 기준 2개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우체국 5호박스 크기 : 48cm x 38cm x 34cm
픽업서비스 요금은 얼마예요?
요금은 짐크기 기준이며, 기본 요금은 슬림/큐브 : 70,000원, 스몰 : 80,000원, 미디움 : 100,000원, 라지 : 120,000원 입니다. 운송환경, 거리 등 따라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픽업서비스 요금은 [마이페이지 > 픽업서비스]에서도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픽업서비스 바로가기
짐을 직접 옮겨주는 서비스가 있을까요?
네, 픽업서비스가 있습니다. 픽업서비스는 계약을 완료하신 뒤 [마이페이지 > 픽업서비스]에서 신청 가능합니다.픽업서비스 바로가기
원하는 위치의 유닛을 사용할 수 있나요?
유닛은 계약 시 랜덤으로 배정되고 있습니다. 유닛은 실제 이용하기 전까지만 변경 가능하지만, 원하는 위치에 유닛이 없을 수 있습니다.
내일 정기결제일인데 고객센터 운영 시간 지나서 사진을 찍었어요. 이용료 결제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 외 계약 종료를 신청한 경우 다음날 진행되며, 신청한 날짜 기준으로 이용 종료됩니다.
계약한 뒤에 계약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계약을 완료하신 뒤 지점 이용 정보 관련하여 안내드리는 알림톡을 발송해 드립니다. 다락 앱 혹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이용 내역]에서 계약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마이페이지 바로가기
계약 종료는 어떻게 해요?
계약 종료는 정기결제일 전일까지 다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빈 공간 사진을 찍어서 종료 신청을 해주세요. 다락에서 사진을 확인하여 계약 종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안내드린 계약 종료 절차를 거치지 않을 경우 종료는 불가하며,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종료방법 1. 다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로그인 해주세요. 2. [마이페이지 > 다락 이용 정보]를 접속해주세요. 3. 종료하고 싶은 지점/유닛을 선택해주세요. 4. [종료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5. 빈 유닛을 촬영한 뒤 제출해주세요. (저장된 사진을 올릴 수 없어요.)
이용 중에 사이즈(지점) 변경 가능한가요?
이용 중인 유닛을 종료한 뒤 원하는 사이즈(지점)로 다시 계약을 하시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계약 종료는 정기결제일 전일까지 다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빈 공간 사진을 찍어서 종료 신청을 해주세요.
일 단위로 이용할 수 있나요?
미니창고는 월 단위 계약으로 매월 정기 결제가 됩니다. 일 단위로 이용은 가능하지만, 요금은 월 이용료로 청구가 되며, 일할 환불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니창고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나 다락앱을 통해 계약을 하신 뒤 이용 가능합니다. 계약은 [지점안내]에서 원하는 지점과 사이즈를 선택하여 할 수 있습니다. 계약 시 보증금과 월 이용료 1개월 요금이 선결제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계약기간이 정해져 있나요?
미니창고는 첫 달 1개월 의무 사용 기간을 제외하고, 별도 이용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으며, 월 정기결제를 통해서 자동으로 계약 연장이 됩니다. 만약 계약 종료를 원하시는 경우 정기결제일 전일까지 다락 앱 또는 웹페이지에서 빈 공간 사진을 찍어서 종료 신청을 해주세요.
남은 유닛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다락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지점안내]에서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하시어 지점 상세페이지에서 [유닛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남은 유닛이 없을 경우 확인 가능합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중복할인이 되나요?
중복 할인은 어려우며, 다른 할인 정책과 중복될 경우 할인율이 더 높은 항목을 우선 적용합니다.
정기결제가 실패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정기 결제일에 결제가 실패했다면, 다음날 다시 시도하니 결제수단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결제수단은 직접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다락 홈페이지] 1. 다락 홈페이지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이용내역 3. 이용상세 → 결제수단 4. 결제수단 변경 선택 5. 정보 입력 [다락 앱] 1. 다락 앱 실행 후 로그인 2. 마이페이지 → 다락 이용 정보 3. 이용상세 → 결제수단 4. 결제수단 변경 선택 5. 정보 입력
결제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결제 수단이 궁금합니다.
다음의 결제 수단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 카드 결제(신용/체크/법인) 계약 하실 때 결제 수단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하신 결제 수단으로 매월 정기 결제일에 이용료가 청구됩니다.
할인율은 언제까지 유지되나요?
계약한 시점에 적용된 할인율이 계약 종료 시까지 유지됩니다.
할인율은 얼마나 되나요? 추가 할인 없나요?
할인율은 지점별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 외 추가 혜택은 다락 홈페이지 [프로모션] 메뉴와 통신사 등 제휴 할인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더불어서,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해주시면 다락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빠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다락 프로모션 바로가기
할부 결제 가능한가요?
미니창고 다락 서비스는 월 정기 결제(구독형) 서비스로 할부 결제가 어렵습니다. 다만, 카드사 자체 리볼빙 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은 가능합니다. 카드사마다 서비스 내용이 다르고,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정확한 확인은 이용중인 카드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보증금이 있나요?
보증금이 있습니다. 유닛에 따라 다를 수 있어 [결제하기]에서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계약을 하실 때 보증금과 1개월 월 이용료를 선결제되며, 보증금은 계약 종료 시 환불됩니다.
미니창고 요금은 얼마예요?
미니창고 요금은 지점별 / 사이즈별로 달라지기에, 다락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지점안내 > 지점 선택 > 유닛정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할인 혜택이 있으니 꼭 참고하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해보세요지점안내 바로가기
고객센터에서 사이즈를 정해주세요.
맡기시는 짐 상태(크기, 양) 등을 직접 확인해드리는 않고 있기에, 사이즈를 정해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락 투어] 서비스를 이용하여, 계약전 유닛의 크기와 보관할 예정인 짐 상태를 비교하시면 결정이 쉬어지실 겁니다. 다락 투어의 경우 지점당 1회만 가능하며, 투어 신청 즉시 1시간 동안만 가능한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이즈가 감이 안와요.
직접 지점을 방문해서 사이즈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점 안내] > [지점 선택] > [투어 신청]을 이용해주세요. 투어는 지점별 1회만 가능하며 신청 즉시 1시간 이용 가능합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
유닛 정보에 적힌 상자 개수만큼 들어가나요?
표기해드린 상자 수는 최대 개수로 표기해두어 실제 이용하는 유닛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제 계약한 유닛의 크기와 보관할 예정의 짐크기를 비교하여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제공해드린 유닛 사이즈보다 짐을 적게 준비하는 것이 원활한 이용에 도움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미니창고 사이즈가 궁금해요.
사이즈는 '슬림, 큐브, 스몰, 미디움, 라지'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지점마다 사이즈는 일부 다를 수 있어 [지점안내 > 지점 선택 > 유닛정보]에서 확인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지점안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