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미니창고 다락의 이용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다락 홈페이지 내 [지점 안내] 페이지에서 사이즈별로 금액 및 공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니창고 다락은 한 달 단위의 정기 결제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첫 결제 시 보증금이 함께 결제됩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계약 전 지점을 방문하여 둘러볼 수 있나요?

다락 홈페이지 내 [지점 안내]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지점 선택 후 ‘투어 예약하기’를 통해서 지점을 방문하여 공간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출입은 어떤 방식으로 이루어지나요?

미니창고 다락은 지점을 이용하시는 회원 및 보관 물품의 안전을 위하여 지점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지문 등록과 QR코드 중 지점 별로 정해진 출입 방식에 따라 이용자분들만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창고 사이즈를 잘 모르겠어요

다락 홈페이지 내 [지점 안내 → 원하는 지점 선택 → 사이즈 표로 보기]에서 보관 용품에 맞는 사이즈를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다락 유튜브 채널에 오시면 영상을 통해 크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행거나 선반 등 짐 정리에 필요한 물건도 구매할 수 있나요?

다락 홈페이지 내 [다락 마켓]에서 짐 정리에 필요한 행거나 선반, 종이 박스 등 필요하신 물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짐을 옮겨주는 서비스가 있나요?

네 있습니다. 전문 운송 기사님들이 출발지에서 짐을 싣는 것부터 보관 장소까지 이동 또는 보관 장소에서 고객님 댁까지 운송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운송 비용은 유상이며, 일부 지점은 무료 픽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짐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미니창고 다락을 이용하시는 회원에 한하여 이용하고 계시는 지점의 라운지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지점을 이용하시는 다른 회원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결제 및 이용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다락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내역에서 현재 사용 중이신 유닛을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 내역에서 보증금 및 정기 결제 내역 등 결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종료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물건을 깨끗이 비운 후 유닛 내부 사진을 찍어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보내주시면 다락 매니저가 확인 후 보증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자주 묻는 질문

보관 이사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전문 운송 기사님들이 출발지에서 짐을 포장하여 싣는 것부터 보관 장소까지 이동, 다락 지점 내 안전하게 물품을 보관합니다. 이후 보관 장소에서 고객님 댁까지 운송 서비스를 진행해 드리는 보관과 운송이 결합된 상품입니다.
👉🏻 유튜브에서 보기
LIVE
      고객센터
      1661-0180
      월~토
      10: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E.
      cs@dalock.kr
      • kakaotalk
      • instagram
      • naver blog
      • kakaotalk
      • instagram
      • naver blog